[OEM특집] ㈜예그리나, 체계적인 생산시설과 품질관리, 작지만 강한 기업
[OEM특집] ㈜예그리나, 체계적인 생산시설과 품질관리, 작지만 강한 기업
  • 윤경선
  • 승인 2018.03.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개발 품목확대 위한 연구역량강화 ‘제2의 도약’

㈜예그리나는 화장품 OEM/ODM 전문생산업체로 화장품업계 경력만 30년인 한성수 대표의 노하우를 통해 제품개발에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에 대해 고객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강한 경쟁력을 보유한 예그리나는 ISO14001, ISO9001 인증을 비롯 ISO22716 인증, 상표등록(도나벨라 외 16건),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증, 가족친화 인증, 특허등록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ISO22716 인증 획득을 통해 해외수출 확대를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2017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인증 및 병역지정업체 선정을 통해 인력을 충원함으로서 회사규모 확대에 따른 인력효율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예그리나는 체계적인 생산시스템을 구축해 타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로써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며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철저한 재고 관리를 통해 원료 신선도를 유지해 보관할 수 있도록 원료보관실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제조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 에어클리너를 통해 용기의 이물질을 제거 한 후 충진·포장해 소비자들이 보다 청결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제조실에는 정제수 설비, 디스퍼믹서, 제조탱크 등을 완비했고 이외에 컨베이어, 피스톤정량 충진기, 수축포장기, 라벨기, 소량충진기, 튜브 충진 씰링기(하나텍6090) 등을 보유해 보다 고품질을 기반으로 한 제품 생산과 함께 고객사의 납기일을 정확하게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예그리나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기능성 제품 등을 주력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독자적인 기술력이 뛰어난 인적 구성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세팅된 공장 시스템 가동으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올해 또다른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기초제품에만 한정되었던 연구개발을 헤어제품군 개발의 전문가로 업계에 정평이 난 황보정아 연구소장을 영입함으로써 연구역량 강화와 신제품 품목확대에 나섰다.
㈜예그리나 한성수 대표는 “신제품 개발과 신규 바이어 발굴을 위해서는 차별화된 기술력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우수한 연구인력의 확보가 우선적이어야 하기 때문에 이부분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정부과제에 적극 참여하여 신원료 개발과 기능성화장품, 동물용제품 등의 연구개발을 통해 연구개발 역량 강화에도 노력할 계획이다. 또 올해는 신축공장을 준공할 계획으로 진정한 강소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발돋음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