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특집] 엘디아(ELLDIA), 우수한 기술력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승부
[OEM특집] 엘디아(ELLDIA), 우수한 기술력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승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술 개발과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으로 성장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엘디아는 우수한 연구개발력을 바탕으로 한 신개술 개발과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등을 통해 꾸준한 성장과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내고 있는 강한 기업이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엘디아는 ‘고객 만족 경영’의 경영이념 아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승부하고 있다. 엘디아 정용문 대표는 화장품업계 연구소에서 오랫동안 몸담아오며 새로운 제품 개발에 힘쓰며 오늘의 성장을 이뤄냈다.
엘디아는 ISO 9001, ISO 22716, ISO 14000 인증을 비롯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을 획득했으며 특허는 봉선화, 영실, 마카, 비파나무 및 얌빈뿌리 복합발효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재생, 진정 및 자극완화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제10-1566320)과 한방 과실 발효물이 함유된 미백 및 항산화 화장료 조성물(특허 제10-1666783)을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에 국내를 비롯 미국, 중국, 호주 등 글로벌 국가에 수출을 하고 있다.

체계적 생산시스템 구축
엘디아의 성장원동력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중앙연구소에서는 다양한 연구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엘디아 중앙연구소는 기초, 헤어, 신제형 제품 연구, 품질 관리로 구성되어 있고 담당연구원이 고객 중심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다양한 신소재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엘디아 중앙연구소에서는 신기술, 신제형 연구, 다양한 기능의 제품개발, 피부안정성 연구 및 평가, 신원료 및 유효성에 관한 효능연구,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연구개발, 헤어관련 제품 개발, 모든 제품의 원·부자재 더블 체킹에 의한 철저한 품질관리 등 활발한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연구소에는 각종 최첨단 과학기기가 설치돼 있어 모든 제품에 과학적 데이터를 토대로 효능과 효과를 측정하고 있으며 생명공학과 첨단공학 소재를 도입하는 제품개발 및 연구를 위해 산학협동 및 외국첨단 도입기술 등의 아웃소싱을 통하여 신기술에 대한 개발 연구도 병행하고 있고 품질 보증 면에 있어서는 안전성 평가, 효능평가, 기기분석, 미생물 평가부분 등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스킨케어 기술력의 강자
엘디아는 기초화장품류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성과를 내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의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재생, 미백 등 기능성이 뛰어나 피부관리실로 납품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생산품목은 기초제품(스킨, 로션, 크림, 젤, 에센스, 팩, 마스크, 클렌징, 남성화장품 등), 기능성 제품(복합다기능 화장품,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화장품 등), 헤어제품(샴푸, 린스, 토닉, 헤어에센스, 헤어크림 등),  바디제품(바디클렌저, 바디로션, 바드오일 등) 등이다. 
엘디아는 품질관리, 제조·생산설비 등 완벽한 생산시설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계속하고 있다.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엘디아 생산공장은 지난 2015년에 GMP시설에 준하는 공장을 신축, 체계적인 생산시스템을 구축했다. 제조설비는 유화가마 4대, 수·유상용해조 6대, 샴푸믹서, 디스퍼믹서, 정제수 제조장치 등을 갖추고 있다. 포장시설은 튜브충전기, 스킨/로션/크림 자동충전 설비, 사면포장기 등 월 200만개 포장이 가능한 설비를 갖췄다. 이렇듯 엘디아는 최신 설비 구축과 신기술을 통해 화장품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엘디아 정용문 대표는 “엘디아는 ‘사랑으로 아름답게’라는 사훈아래 우수한 화장품을 제조/공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천천히 가더라고 내실있고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며 올해는 해외시장 공략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