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TV 광고 16일부터 본격 ‘온에어’
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TV 광고 16일부터 본격 ‘온에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봄을 맞아 피부미인 김지민이 소개하는 ‘꿀피부 트레이닝’ 컨셉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의 피부 주름·탄력·보습 효과 집중 부각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대표 엄기안, www.huons.com)는 금일 16일부터 ‘발효허니부쉬’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이너셋 허니부쉬’ TV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휴온스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전속모델인 ‘피부미인’ 개그우먼 김지민을 통해 이너뷰티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효과를 대대적으로 소비자에게 알리는 동시에, 김지민 특유의 발랄함과 친숙함을 내세워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의 인지도를 대폭 끌어올릴 계획이다.

화사한 새 봄을 맞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이번 광고의 컨셉은 ‘꿀피부 트레이닝’으로 준비했다. 우선, 김지민이 ‘허-니-부-쉬’를 크게 발음하고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피부 체조를 재미있게 보여주면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너셋 허니부쉬 꿀피부 트레이닝’을 소개하는 내용이며, ‘이너셋 허니부쉬’를 섭취하면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소개하는 ‘이너셋 허니부쉬’ 제품은 총 4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홈쇼핑, 온라인용) ▲이너셋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오리지널(온라인용)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약국용)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 (병·의원용)이다.

이들 제품은 봄과 여름의 강한 자외선, 가을과 겨울의 건조한 날씨 환경으로 인해 자칫 피로해질 수 있는 피부를 사시사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휴온스의 우수한 발효 기술력에서 탄생한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오리지널 브랜드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음료 제품 등에 사용되고 있다. 최근 SCI급 학술지에 피부 개선 효과에 관한 인체적용시험 연구결과가 등재되는 등,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를 학계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기준 규격 및 안전성, 기능성 등 모든 항목에 적합 판정을 받아 피부 관련 개별인정을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