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
에이프릴스킨,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드는 복숭아 향의 티슈 타입 데오드란트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땀과 유분기로 인해 번들거리는 팔이나 다리, 겨드랑이 등의 피부를 티슈 한장으로 보송하게 가꿔줄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를 출시했다.

에이프릴스킨의 신제품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티슈 타입의 데오드란트로, 땀과 유분기로 끈적이거나 냄새가 나는 등 불쾌감이 느껴지는 부위를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멘톨 성분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티슈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활동 시에도 신경 쓰이는 부위를 간편하게 닦아내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큼한 복숭아 향으로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추는데 큰 도움을 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신제품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는 땀으로 인해 끈적이기 쉬운 부위를 티슈 단 한장으로 보송하게 닦아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로 언제 어디서든 갓 샤워하고 나온 듯한 산뜻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의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는 에이프릴스킨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