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3월 각종 쿠폰과 이벤트로 혜택 가득
나이스뷰티, 3월 각종 쿠폰과 이벤트로 혜택 가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 할인부터 1+1 판매까지 기초, 헤어, 바디 제품 대상 이벤트
가입만 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13종 발급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봄의 시작 3월을 맞이하여 입학과 개강, 취업 등 고객의 행복한 소식을 축하하고자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이스뷰티는 ‘취준생 합격의 행운을 기원해’, ‘힘찬 새 학기 알찬 세일과 함께!’, ‘봄맞이 향기대전’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하며 기초, 헤어, 바디 제품을 최대 25프로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가입만 하면 발급 후에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3종을 지급하고, 전원 5000원 할인에 추첨을 통해 5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취준생 합격의 행운을 기원해’ 이벤트는 깨끗한 피부로 면접 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나이스뷰티가 추천하는 마스크팩을 1+1으로 판매하며, 기초제품 4종을 20프로 할인하여 판매한다. 행사품인 ‘더로지베이지라벨 2종세트’는 진생베리와 인삼발효 추출물이 포함되어있을 뿐 아니라 해조류 성분이 첨가되어있어 황사와 미세먼지가 잦은 3월 날씨에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힘찬 새 학기 알찬 세일과 함께!’ 이벤트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피부컨디션을 도울 수 있도록 티톡스 클리어 젤폼 3종과 올인원 샤워팩을 20프로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할인과 더불어 등급별 구매 적립금이 추가 지급된다.

꽃 피는 봄의 시작인 3월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봄맞이 향기대전’ 이벤트는 향기로운 헤어 및 바디 제품 8종을 25% 할인하여 판매한다. 행사품목에 100년 전통의 프랑스 스파브랜드 빠이요의 고급 바디케어 제품부터 전 성분 All 그린등급을 받은 휘엔느 모링가 헤어케어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주목할 만한 이벤트이다.

특히 전 품목 30% 할인으로 가장 할인율이 높은 화이트데이 기념 쿠폰은 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하여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쿠폰은 18일 까지 사용 가능하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입학과 취업 등 행복한 시작을 하는 3월을 축하하고자 진행하는 이벤트이다”라고 말하며, “금번 행사를 통해 나이스뷰티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3월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과 행사 참여는 나이스뷰티 쇼핑몰(http://www.naisbeauty.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