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카카오헤어샵에서 ‘컬러 미 프렌치’ 이벤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카카오헤어샵에서 ‘컬러 미 프렌치’ 이벤트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8.03.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맞이 염색 최대 60%까지 할인 받으세요!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자사의 파리지엔 컬러로 염색하는 고객에게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 미 프렌치(Color Me French)’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봄을 맞아 파리지엔의 감성을 담은 오렌지, 핑크, 바이올렛의 ‘파리지엔 컬러 3종’을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헤어샵에서 해당 컬러를 포함한 염색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즉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이를 활용하면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헤어샵으로 처음 예약한 고객이라면 5천원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염색한 모든 고객에게 자사의 베스트셀러 헤어 에센스 ‘디디밤’ 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카카오헤어샵 모바일 앱에 접속하여,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로레알 컬러 헤어샵 보기’를 눌러 원하는 살롱에서 원하는 염색 패키지를 예약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컬러인 파리지엔 컬러는 생기를 가득 머금은 듯한 오렌지 색상의 ‘파리지엔 오렌지’, 핑크와 바이올렛 투톤의 ‘프렌치 발레아쥬’, 조명에 따라 바뀌는 신비로운 느낌의 ‘파리지엔 애쉬 바이올렛’ 총 3가지다. 이벤트 컬러 메뉴는 모두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염모제와 손상을 최소화 해주는 스마트본드 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시술된다.

한편, 카카오헤어샵은 국내 최대의 미용실 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200만 명의 이용자와 2,200개 이상의 입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각 미용실의 서비스 가격과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이용자들의 후기를 보고 비교한 후에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카카오헤어샵 혹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