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25ml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바이오-오일, 25ml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2일부터 5일간 서대문역 웨스트게이트 타워 1층에서 진행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Bio-Oil)은 미니 사이즈 25ml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대문역 8번 출구 쪽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타워 1층에서 열리며,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실속 있는 미니 사이즈 25ml 출시를 기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바이오-오일 25ml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월 14일 하루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오-오일 캔디 포장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5명에게는 솝 플라워 부케와 캔디가 포함된 바이오-오일 캔디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3월 15일부터 16일까지는 환절기 피부를 위한 오일 에센스 만들기, 오일 솔트 스크럽 만들기 등의 체험 행사와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루 10명씩 선착순으로 럭키백을 제공한다.

유한양행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바이오-오일 25ml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를 보다 가까이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바이오-오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 노화 피부 관리는 물론 임산부 스킨 케어와 성장기 청소년 보습 관리에도 탁월한 전문 스킨 케어 멀티 오일이다. 2017년 올리브영 헬스&뷰티어워드 오일 부문 1위,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뷰티어워드에서 바디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와 보습, 진정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완화에 탁월한 효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