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분당 정자점 오픈
토니앤가이, 분당 정자점 오픈
  • 전진용
  • 승인 2018.03.1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55년 역사의 전통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TONI&GUYHairdressing)3월 초 정자점을 오픈했다.

토니앤가이(TONI&GUY)2017년 제주점과 신정네거리점을 오픈한데 이어 31일 분당 정자점을 오픈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는 국내 미용 국내 헤어숍을 통해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며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헤어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토니앤가이 정자점의 내부는 토니앤가이의 상징인 블랙 앤 화이트 컨셉, 그리고 북유럽 풍의 고급스러운 원목 포인트로 편안한 분위기와 모던함을 제공한다. 특히 시술 의자와 샴푸실, 그리고 웨이팅 테이블 등 고객 분들을 위한 맞춤 시술 공간은 토니앤가이 정자점 만의 고객 중심의 공간 철학이 담겨져 있다. 또한 정자점은 두피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어 모발뿐만 아니라 10여 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적인 두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헤어 제품 부문으로는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자 전문적인 헤어 케어 제품인 레이블엠(Label.m)을 사용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토니앤가이 정자점 원장은 영국 프로페셔널 헤어드레싱 브랜드 토니앤가이를 통해 살롱을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맞춤 스타일을 제공하고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 토니앤가이 정자점은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7(푸르지오시티 2)길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