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올리브영 입점 기념, 3월 한달 간 30% 할인 프로모션
셀더마, 올리브영 입점 기념, 3월 한달 간 30%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 승인 2018.03.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더마 완판템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올리브영에서 만나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마스크 과학을 지향하는 제닉의 ‘셀더마(www.celderma.co.kr)’가 대한민국 No.1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 입점한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셀더마 제품은 최근 ‘송지효 #예쁨팩’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된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투명한 제형의 마스크팩으로 웹드라마 속에서 송지효가 실제로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끌면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10대와 20대 여성고객이 많은 수분 아이템 존과 마스크팩 존에 위치해 젊은 고객들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 특히 이번 입점을 기념해 셀더마는 3월 한달간만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더마 브랜드세일즈팀 유성민 부장은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젠 올리브영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온라인, 면세점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까지 여러 유통망을 확보하면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셀더마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국내 유통망이 탄탄하게 확보된 만큼 해외 유통망 확대에도 전력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다’는 컨셉으로 항상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을 선보여온 셀더마의 제품 전략과 아시아권의 한류 스타로 떠오른 모델 송지효의 효과가 더해져 론칭 한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대세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