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산업교역협, 3대 박람회 정부지원 확정
국제뷰티산업교역협, 3대 박람회 정부지원 확정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3.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코스모프로프’ KOTRA와 공동수행기관 선정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이사장 윤주택)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2018315일부터 19일까지 열릴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18(Cosmoprof Worldwide Bologna)’ 정부지원 공동 수행기관으로 KOTRA와 함께 선정됐다. 이 박람회에는 사상최대 한국국가관 약 120여 개사와 IBITA관 참여 기업 등 총 200여개사 한국국가관으로 참가하여 한국관 참가사들에게 바이어 매칭 등 실질적인 성과와 고른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세계 72개국 약3,000여개 업체들이 참가 예정인 이번 박람회에 IBITA 단체관은 국가관인 14, 19, 18, 38(에스테틱)에 위치해 있을 예정이다. KOTRA와 공동으로 주관하고 있는 한국국가관은 29B홀과 16A홀에 117개의 유망한 기업들이 참가한다. 사상 최대의 한국관이 참가 하면서 한국을 대표하여 IBITA를 통해 참가하는 업체 수는 사상 최대치를 기록 하게 되었다. 올해로 51주년을 맞이하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한국관을 포함하여 이탈리아, 중국, 프랑스, 미국, 독일, 스페인, 호주, 영국, 브라질, 일본, 아랍 에미리트 등 약 32개국의 국가관을 형성하여 진행한다.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는 51주년 행사로 많은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며, 코스모 프라임존(Cosmo prime zone)과 글래멈 미(GLAMOUR ME) 시연, K Market에 대한 세미나에 참가하고 싶은 업체들을 대상으로 적극 지원하여 모든 행사에 참가할 수 있도록 현장 지원도 아낌없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윤주택 이사장은 산하법인으로 한국뷰티산업무역원과 글로벌 무역진흥원을 두고 해외전시 및 수출초기 기업의 마케팅과 전 분야에 걸쳐 무역과 수출 지원을 하는 플랫폼의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2018-19년 이태리 코스모프로프는 KOTRAIBITA가 공동수행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년도 뿐 아니라 2019년에도 더 많은 참가사가 혜택 받을 수 있도록 IBITA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이제 세계 미용인들의 하나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 되고 있으며, 80여개의 이벤트는 전시회의 격을 더 높여주고 있어 매년 참가사, 참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내년도에는 더 많은 참가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참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해외전시팀(전화 02-861-8084~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