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랩 아카데미, 헤어아티스트 꿈나무 양성
뷰티랩 아카데미, 헤어아티스트 꿈나무 양성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3.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고 고교위탁교육과정 오리엔테이션 개최

 

지난 32, 뷰티랩 아카데미 세미나룸에서 2018년 일반고 예비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고 고교위탁교육 과정의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박준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하여 교육생들에게 교육과정의 세부 내용과 교육관련 규정 및 준수사항 등을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박준 회장은 교육생들에게 앞으로 6개월간의 전문 교육 과정을 완벽 이수하여 경쟁력을 갖춘 미용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뷰티랩 아카데미는 작년, 고용노동부로부터 정식 인증 받은 훈련기관으로 박준뷰티랩의 기술지원을 통해 미용관련 직업훈련 시스템을 갖춰 운영되고 있다. 뷰티랩 아카데미에서 올해 첫 시행하는 일반고 고교위탁교육은 헤어인턴양성과정과 미용사(일반)자격증취득과정 두 과정으로 미용분야의 직업을 희망하거나 관심 있는 일반고 예비고3학년생들은 수강료 부담없이 국비 100%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일수에 따라 계좌제훈련 훈련장려금 월 최대 116천원,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시 20만원 추가 장려지원금으로 월 최대 316천원(6개월)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뷰티랩 아카데미 박지원 실장은 "박준뷰티랩의 36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교육 과정을 이수하는 교육생들의 취업 성공률과 미용 기술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육 및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랩 아카데미는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rkjun.com) 또는 전화상담(02-518-5689)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