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안티-더스트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 ‘안티-더스트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수)까지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 4000장 증정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나만의 미세먼지 대처법을 남기면 참여 가능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은 미세먼지 케어에 특화된 미세먼지 토탈 케어 마스크팩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 4000장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수)까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댓글로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나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피부 속 유해물질을 말끔히 닦아내는 나만의 클렌징 노하우 및 ‘미세먼지’, ‘찬바람’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공유한 400명을 선정해 리더스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 4000장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는 피부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흡착해 주는 미세먼지 토탈 케어 마스크팩이다. 음(-)전하를 띠고 있는 미세먼지 반발제인 ‘골드 디펜더 콤플렉스(Gold Defender Complex)’가 같은 음전하를 띠는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피부 밖으로 밀어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세라마이드’, 노화된 피부의 주름 개선을 돕는 ‘아데노신’, 그리고 칙칙한 피부 톤을 완화시켜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세먼지로 막힌 피부 수분 길과 노화된 피부를 3중 케어 해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의 악화로 피부 트러블이 쉽게 생길 수 있는 요즘, 클렌징부터 기초까지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피부관리 팁을 나누고,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나만의 미세먼지 대처법 공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는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샵(www.leaderseshop.com)을 비롯해 롭스•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및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