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A.P.P 과정 제 19기 입학식
동국대 A.P.P 과정 제 19기 입학식
  • 전진용
  • 승인 2018.03.1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인생 만들기’ 윤선 강사 특강 진행

 

지난 38일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학명세미나실에서 동국대학교 A.P.P(Aesthetic &Produce beautiful hair Program for CEO, 주임교수 남궁영훈) 과정 제 19기 신입생 입학식이 교직원, 졸업생, 신입생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박선형 원장은 오늘 참석한 모든 분들을 통해 경기침체와 동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타 대학의 CEO 과정들과는 달리, 동국대학교 APP 과정이 건재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A.P.P과정은 동국대학교의 자랑이자 평생교육원의 긍지라고 생각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김형수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盤根錯節(반근착절) 이라는 고사성어를 인용하면서 APP 총동문회의 뿌리깊은 건실함을 역설하면서 축사를 대신했다. 박규승 총동문회 명예회장은 “19기 신입생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교육기간동안 단 한 명의 낙오자도 없이 유익한 결실을 얻기 바란다고 전해 신입생들에 대한 당부를 잊지 않았다.

뒤이어 18기 이종흥 회장은 축사를 통해 직속 기수야 말로 한 배를 탄 공동체라고 생각한다, “다양한 동문회 활동을 통해 상호간의 두터운 신뢰와 유익한 정보 등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이고 교육기간 동안의 모든 행사를 전폭적으로 지원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19기를 대표해 답사를 맡은 윤석권 (강민인슈이슈) 대표는 신입생으로서의 포부와 A.P.P의 발전을 위한 행보에 기꺼이 함께 하겠다고 밝혀 참석한 내빈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입학식을 마치고 윤선 강사의 특강이 이어졌다. ‘행복한 인생 만들기라는 주제의 특강은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마음과 웃음은 상상한 것 이상의 결실을 갖게 해준다는 교훈과 함께 의미있는 강의가 이어졌다.

한편 동국대학교 A.P.P 과정은 뷰티 업계를 포함한 각계각층의 대표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차세대 엘리트로의 성장을 돕는 과정으로, 200939일 개설되어 현재까지 약 700여명에 이르는 졸업생을 배출한 명문 CEO 과정이기도 하다. 이번에 입학한 19기는 15주간의 교육을 마치고 712, 그 노고를 치하하는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이번 입학생들의 분포도는 다음과 같다. 헤어디자이너, 피부관리사가 11, 화장품회사 대표가 3, 공무원이 2, 금융.세무사,전문직이 12, 기타, 제조 및 유통, 서비스 업종 대표가 12명으로 구성되었다. 성별 분포도는 남성대표가 40%,여성대표가 60%이며 평균년령은 50세로 구성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