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이와 함께 쓰는 젠더프리 향수 추천!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이와 함께 쓰는 젠더프리 향수 추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패 확률 0%,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향수

사랑을 전하는 날인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무엇을 선물할 지 고민 될 때 상대적으로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로맨틱한 기분까지 줄 수 있는 향수는 좋은 아이템이다. 많은 이가 선물하는 만큼 어쩌면 식상한 아이템일 수 있지만 그녀와 그가 함께 쓸 수 있는 젠더프리(Gender-free) 커플 향수를 선물한다면 더욱 특별한 기념일이 되지 않을까?사랑하는 이와 함께 쓸 수 있는 커플 향수를 추천한다.

1. 에트로 ‘맨로즈’

강렬하고 매혹적인 로즈의 중성적인 매력을 담아냈으며, 영국 대표 꽃 터키쉬 로즈와 상쾌한 엘레미 향의 고급스러운 조화에 드라이 우드의 은은한 잔향이 감도는 신비롭고 흔하지 않은 향취이다.

에트로 컬렉션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페이즐리 패턴의 바틀이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풍기고 싶은 남성과 고혹적인 장미의 묵직한 향취를 선호하는 여성에게 추천한다.

2.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너바나 블랙’

오리엔탈 계열의 향취로 파우더리하고 센슈얼한 바이올렛 향기와 쌉싸름하면서도 따뜻한 크리미한 샌들우드향에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바닐라가 어울러져 섹시하면서도 중독적인 향취를 느낄 수 있다.

빈티지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은 텍스처 패턴 무늬와 미스터리한 매력의 블랙 컬러 바틀이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모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시크한 남녀에게 추천한다.

3. 클린 ‘프레쉬 린넨’

깨끗하고 싱그러운 레몬에 순수한 백합과 난초의 향이 더해진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향이다. 첫 향은 시원 달콤한 배와 시트러스 감귤의 산뜻한 향으로 시작해 릴리와 따뜻한 블론드 우드가 깨끗한 느낌을 더한다. 이어 부드럽고 은은한 스킨 머스크 향과 강렬하고 풍성한 앰버가 조화됐다.

투명한 바틀에 파스텔 톤 옐로우 컬러가 입혀져 편안하고 활력을 주며 행복한 느낌을 선사하며,. 클린 특유의 심플한 화이트 로고가 청량함을 더한다

일상 속 행복함을 찾고 싶고 싱그럽고 은은한 향을 선호하는 남녀에게 추천한다.

클린의 전 제품은 남녀공용 향수로 사용하기 좋으며, 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데일리 향수로 적합하다.

4. 프라다 ‘라팜므 프라다 인텐스’, ‘르옴므 프라다 인텐스’

라팜므 프라다 인텐스는 오리엔탈 우디 플로럴 계열로 풍성한 앰버향이 스파이시한 통카빈과 크리미한 샌달우드와 조화를 이루어 세련되고 센슈얼한 느낌을 주는 향취이다.

라팜므 프라다 인텐스는 오리엔탈 플로럴 계열로 풍성한 플로럴 향을 자아내는 튜베로즈 향에 오렌지 블라썸과 재스민 삼박의 부드럽고 스파이시한 향이 더해져 더욱 풍성해졌으며, 파츌리와 아이리스 향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향취이다.

성별을 구분 짓지 않는 향으로 커플이 아닌 친구끼리도 사용 가능하며, 다양성을 추구하는 프라다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듀오 향수이다.

바틀에 프라다의 상징적인 사피아노 가죽무늬와 밀라노 로고가 고급스럽게 새겨졌으며, 버건디 컬러와 진한 블랙 컬러 패키지가 고급스러운 선물로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