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르,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 리뉴얼 출시
누벨르,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아리 붓기 완화와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 30종으로 피부결 개선 효과까지

엘솔컴퍼니가 퍼블리싱한 인&아웃 뷰티 전문 브랜드 '누벨르 코리아'가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를 리뉴얼 출시한다.

누벨르 코리아의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은 원하는 부위에 도포한 뒤 마사지 하듯 흡수시키면 붓기와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는 피로로 굳어진 종아리에 부착하여 붓기를 완화할 수 있다. 특히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의 경우 멘톨(menthol) 함유로 강한 쿨링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셀룰라이트 감소와 종아리 붓기 완화, 피부결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인정받은 바 있다.

지난 2017년 출시하여 그 기능과 효과에 대한 성원으로 조기 품절 후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누벨르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는 고객의 후기를 적극 반영해 제품을 보완하였으며, 특히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는 기존 종아리에만 부착할 수 있는 직사각형 모양에서 복부와 팔뚝,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등에도 부착할 수 있는 형태로 변경되어 소비자들의 사용편의에 더욱 중점을 두었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에 함유된 30가지 자연 유래 성분 중 후박추출물과 프룩탄(레반추출물)은 특허 받은 화장료 조성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피부에 흡수 시 건조함을 예방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의 아이디어 상품 이미용 부문 상을 수상한 바 있는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는 누벨르 코리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