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브랜드영상 공모전 진행
롭스, 브랜드영상 공모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2일(월)부터 4월30일(월)까지 응모 접수
전문가 및 일반인 전형, 총 상금 1,700만원 규모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3월 12일(월)부터 4월30일(월)까지 총 상금 1천700만원 규모의 브랜드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롭스는 주요 타깃인 10~20대가 디지털 분야에 특히 민감하며, 동영상 콘텐츠 주요 소비층이자 생산층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영상 콘텐츠 다양화와 크리에이터 육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응모 주제는 롭스 추천 아이템, 브랜드송 뮤직비디오, 메이크업 튜토리얼, 스마일 포인트 등 롭스에 관련된 자유 주제로 선택 가능하다. 모든 영상에 롭스 브랜드송을 BGM 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음원은 롭스앱과 롭스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공모전 접수는 연령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롭스앱과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30초 이내 분량의 영상 전문가 부문과 자유 분량의 일반인 부문으로 전형을 이원화해 심사의 공정성을 더할 예정이다. 제출된 영상은 작품 완성도와 브랜드 정체성, 표현력 등을 기준으로 심사된다. 결과 발표는 5월 21일(월) 롭스 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당선자에게는 대상 1천만원(1팀), 금상 300만원(2팀), 동상 50만원(4팀)이 지급되며, 아쉽게 입상을 놓친 참가자 중 10팀을 뽑아 롭스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할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롭스앱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당선작은 롭스 홍보 및 광고 채널에서 직접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