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컬러 에센스 틴트&틴트 싹싹 리무버
블리블리, 컬러 에센스 틴트&틴트 싹싹 리무버
  • 윤경선
  • 승인 2018.03.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탱글탱글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부터 클렌징까지!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생기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컬러 에센스 틴트(Color Essence Tint)’와 깨끗하고 건강하게 입술 클렌징을 도와줄 ‘틴트 싹싹 리무버(Lip Tint Remover)’를 출시했다.

‘컬러 에센스 틴트’는 발색이 뛰어난 워터 에센스 틴트 제품으로 고광택 워터 드롭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젤 네트워크 폴리머 시스템이 입술에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선명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리얼 레드 컬러의 시카고 하이힐, 화사한 체리 핑크 컬러의 밀라노 핑크, 생기 가득한 자몽 오렌지 컬러의 시애틀 탠저린 3가지의 매력적인 컬러로 출시되며, Aqua 4 Oil(마카다미아씨 오일, 올리브오일, 포도씨 오일, 호호바 씨 오일)과 카카오 시드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함께 출시한 ‘틴트 싹싹 리무버’는 입술의 틴트 색소를 깨끗하게 지워주고 건조해진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립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이다. 촉촉한 젤 타입으로 알로에 잎 추출물, 귤껍질 추출물, 포도추출물, 레몬그라스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은 기본, 클렌징도 중요한 요즘 발색 메이크업과 건강한 클렌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컬러 에센스 틴트와 ‘틴트 싹싹 리무버’를 함께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컬러 에센스 워터 틴트는 풍부한 발색력, 촉촉함과 밀착력까지 뛰어난 제품으로

여성들의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필수 아이템이자 데일리 틴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의 컬러 에센스 틴트와 틴트 싹싹 리무버는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