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미공개 화보 공개
메디큐브,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미공개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중한 모습의 의사가운부터 강렬한 레드수트까지 컨셉별 다양한 매력 선보여
유재석 미공개 화보는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브랜드 전속 모델인 유재석과 함께 진행한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앞서 공개된 화보에 이은 미공개 컷으로, 유재석은 A컷이 아님에도 피부 고민을 연구하는 진중함부터 제품의 특징을 잘 나타내는 유머러스한 포즈, 강렬한 레드 수트까지 소화하는 트렌디한 모습까지 팔색조의 모습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화장품 모델은 다르다”, “클로즈업 굴욕샷 제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메디큐브 화보 속 유재석은 ‘피부 고민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컨셉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명쾌한 답을 알려주는 모습으로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제시하거나, 놀란 표정으로 ‘딥 이레이징 크림’의 쫀쫀한 제형을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저자극 진정 커버 쿠션 ‘레드 캡슐 쿠션’의 완벽한 피부 표현을 알려주기도 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A컷으로 선정되지 않은 화보에서도 유재석씨 특유의 진중함과 유머러스함이 메디큐브와 잘 어우러져 미공개 화보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전속 모델 유재석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메디컬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큐브와 유재석이 함께한 브랜드 화보는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