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피부트러블 솔루션 블루 오프라인 입점 기념 이벤트
실큰 코리아, 피부트러블 솔루션 블루 오프라인 입점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강남, 고양, 광주, 대구 및 코스메피아 대구 지점에서 진행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LED 피부관리기 블루 오프라인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부터 신세계 강남, 고양, 광주, 대구와 코스메피아 대구 지점에서 실큰 블루를 만나볼 수 있다. 3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실큰 블루 구매 시 129,000원 상당의 진동클렌저 퓨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미세먼지와 도심 공해로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3월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두가지 제품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LED 피부관리기 실큰 블루는 변덕스러운 날씨로 유발된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실큰 블루의 주요 기능인 블루라이트는 여드름과 염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효과가 증명되어 전문 클리닉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기능이다. 또한 실큰 블루는 출시 전 미국 FDA, 한국 식약처에서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실큰 블루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는24개의 ‘블루라이트’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이 있어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피지 분비과 과잉되는 부위나 박테리아 감염 부위에 3분간 마사지하면 된다. 1-스텝 트러블 트리트먼트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추가 증정품 퓨어는 맨손 세안보다 세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 2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또한 그립감이 우수하고 150g이 안되는 가벼운 무게로 손목의 무리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방수제품으로 샤워 및 목욕 시 에도 자유롭게 사용가능 하다.

특히 일반 피부용과 예민한 피부를 위한 센서티브용 브러시 2개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피부손상과 트러블 유발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용 60초 후 자동으로 off 타이머 설정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편리한 충전식으로, 1회 충전으로 5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3월은 따스해진 봄 날씨로 온도가 오르며 야외 외출이 잦아져 미세먼지와 도심공해로 피부트러블이 유발되기 쉽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큰 블루와 퓨어로 꼼꼼하게 세안하고 블루라이트로 트러블을 예방하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