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생명공학, SD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홈앤쇼핑서 론칭
SD생명공학, SD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홈앤쇼핑서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KF94등급을 받아 먼지 차단 기능 뛰어나
성인용과 아동용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SNP(에스엔피)화장품의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대표 박설웅)이 자사의 홈쇼핑 브랜드인 SD(에스디)를 통해 올 봄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와 피부를 보호해주는 ‘SD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를 오는 3월 9일(금) 12시 50분 홈앤쇼핑에서 론칭한다.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황사와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차단 효과를 허가 받은 의약외품이다. 4중 고급 필터 사용으로 0.4㎛(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KF94 등급을 받았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KF80 황사마스크에 비해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높은 것. 또한 입술이 마스크 표면에 닿는 것을 최소화한 3D 입체 구조로 립스틱과 립밤을 바르고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내부 공간을 넓혀 호흡을 편하게 해줌과 동시에 불편함을 줄였으며 기능성 코 지지대 사용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안경 김 서림 방지에 도움을 준다. 성인용과 아동용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SD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가격은 성인아동용 100매에 6만1900원이며 성인용 60매는 4만1900원으로 홈앤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앤쇼핑 론칭 후 W홈쇼핑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에스디생명공학은 도시 대기오염에 민감한 소비자들 니즈를 적극 반영해 어반폴루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을 론칭하는 등 유해물질로부터 소비자들을 보호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미세먼지와 황사가 나날이 심해지는 요즘 외출할 때 마스크가 필수 아이템인데 94%까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가 뛰어난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