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봄 맞이 3월 신제품 2종 출시
슈에무라, 봄 맞이 3월 신제품 2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과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
8~11일 4일간,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봄 맞이 모공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 2종,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과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슈에무라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은 기존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보다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으로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신제품이다. 모공 고민을 해소하는 효과로 사랑 받아온 기존의 프레쉬 클렌징 오일에 사쿠라 꽃 추출물을 더하고,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순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고, 피지 분비 감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워터리 오일 텍스처로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 중 가장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슈에무라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은 모공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의 인생템이었던 베스트 셀러 모공파운데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경험할 수 있도록 쿠션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리퀴드에서 파우더로 변화하는 페탈 스킨 쿠션 테크놀로지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해 주며, 끈적임 없는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루비셀 퍼프는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4겹 구조로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더욱 높여준다.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은 총 6가지 컬러로 구성, 피부 타입에 따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완성 할 수 있다.

슈에무라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KUKKA)’와 함께 ‘화이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몰에서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450ml)’을 구매하면 카네이션, 라너큘러스, 향장미 등 생화로 구성된 꾸까(KUKKA) 꽃다발과 함께 포장한 선물을 원하는 날짜에 배달해준다. 화이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3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오일데이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GS몰에서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450ml) 구매 시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15ml) 6개를, 기타 6가지 오일(450ml) 구매 시 NEW 포어피니스트² 클렌징 오일(15ml) 3개와 블랑:크로마 클렌징 오일(15ml) 3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슈에무라 신제품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과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은 3월 9일 공식 출시되며, 전국 슈에무라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