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제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 개최
동성제약, 제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1일 동북권체육공원서 열려… ‘건강 사회 실현’ 창립정신 계승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오는 41일 동북권체육공원에서 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송음건강마라톤대회는 국민건강파트너로 성장해 온 동성제약이 창업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계승하고자 기획되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하프, 10km, 5km, 가족걷기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는 동북권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출발해 다시 돌아오면 완주하게 된다.

시상은 5km를 제외한 코스별로 남녀 각각 1~5등에게 트로피상금과 함께 부상이 수여되고, 6~30등에게도 푸짐한 부상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당일 현장에서는 룰렛이벤트,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제1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올해 2번째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창립 61주년을 맞이한 동성제약이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앞장서 왔던 것처럼 송음건강마라톤대회 역시 명실상부한 국민 마라톤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단체는 송음건강마라톤대회 공식홈페이지(www.songeum.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오마샤리프 화장품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