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체크 시카 선쿠션 2종
투쿨포스쿨, 체크 시카 선쿠션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로 덧발라도 가벼운 쿠션 자차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체크 라인의 신제품 체크 시카 선쿠션’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체크 시카 선쿠션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톤업 시카 선쿠션과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노세범 시카 선쿠션’ 2종이다.

체크 시카 선쿠션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도 번들거림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 휴대가 간편한 쿠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선케어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등 시카 수딩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의 톤업 시카 선쿠션’, 보송한 마무리감의 투명 타입 노세범 시카 선쿠션’ 2종의 가격은 15천원(12g)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크 시카 선쿠션은 메이크업 전후 선케어부터 피부 진정까지 가능한 투 고멀티 자외선 차단제라며,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선쿠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발라 봄철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크 시카 선쿠션 2종은 오는 314일부터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