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버드 브랜드 모델 정채연 발탁, 벚꽃 같은 화보로 눈길
힐링버드 브랜드 모델 정채연 발탁, 벚꽃 같은 화보로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꽃의 이미지와 친근함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 될 것으로 기대

 

㈜클리오의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 (Healing Bird)’가 꽃 미모를 대표하는 걸 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벚꽃인간, 꽃과 연관된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의 이미지가 힐링버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꽃의 이미지와 친근함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기대하고 있다” 며 이번 모델 발탁에 대한 배경을 전했다.

모델 발탁 후 첫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정채연은 특유의 밝고 장난끼 많은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 최근 영화개봉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생기 발랄한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을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

힐링버드와 정채연의 첫 광고는 향기로 기분 좋은 순간을 담은 영상과 정원의 향기를 담은 화보로 공개 될 예정이다.

정채연의 향기 좋은 바디로션 힐링버드 체리블라썸 & 피치는 사랑스러운 향을 퍼퓸링에 담아 풍성한 향기를 하루 종일 느껴 볼 수 있으며, 보타닉 세라마이드 성분이 24시간 보습 지속효과로 향기에 기능까지 더한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채연의 향기 좋은 바디로션 힐링버드 체리블라썸 & 피치는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www.clubclio.co.kr)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바디라인 제품은 일부 왓슨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