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올리브영 ‘이지엔 뷰티클래스’ 개최
동성제약-올리브영 ‘이지엔 뷰티클래스’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기우쌤’과 ‘울트라 바이올렛’ 헤어컬러 선보여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223일 동성제약 본사에서 이지엔으로 만나는 2018 트렌드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을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올리브영의 VIP, VVIP 고객을 초대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청담동 유명 헤어숍 요닝의 헤어 디자이너이자 뷰티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기우쌤이 강연에 나서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 기우쌤은 올해의 트렌드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을 활용해 헤어 컬러를 연출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보다 생생한 컬러 연출을 위해 이날 사용된 제품은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스모키 애쉬 라벤더이지엔 리얼 밀크 헤어컬러파스텔 퍼플’ 2가지다. 스모키 애쉬 라벤더는 신비로운 보랏빛 애쉬 컬러 연출을 도와주며, 파스텔 퍼플은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의 보랏빛 헤어 컬러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우쌤은 이 두가지 제품으로 현장에서 직접 염색과정을 시연했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꿀팁을 함께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이후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력적으로 연출된 헤어컬러에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뷰티클래스는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혼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 이지엔브랜드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