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 출시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비타민 C 파워로 가꾸는 리얼 브라이트닝 케어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라비다에서 비타민 C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환한 피부 톤을 선사하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

라비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민 씨 솔루션’은 30년 전통 코리아나화장품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화이트닝 라인이다. 외부환경에 취약한 비타민 C를 코리아나의 기술력을 적용해 안정화 시킨 것은 물론, 비타민 C의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글루타치온과 헤스페리딘 성분까지 더한 리얼비타™를 개발해 적용했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에센스(4gX5ea/130,000원)’는 피부에 문지르는 순간 리얼비타™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파우더가 에센스로 변신하는 특별한 제형으로 화이트닝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집중적으로 전달해 주는 놀라운 제품이다. 게다가 블루캡슐필터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친화성 매칭 시스템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피부 톤 개선 효과가 탁월한 미백 제품이다.

더불어,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워시(0.5gX28ea/45,000원)’는 리얼비타™가 함유된 비타민 알갱이가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주고, 파파인 효소가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1회 사용량이 캡슐용기에 들어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은 비타민 C의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에 주목한 라인으로, 빛과 열, 수분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C의 취약점을 안정화시키고, 그 효과를 시너지업할 수 있는 리얼비타™를 개발했다고 밝혔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