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
제이준코스메틱,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효능은 그대로, 구성은 더욱 심플하게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은 자사의 인기 제품 블랙 물광 마스크의 최신 버전인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클렌징 폼, 에센스, 마스크팩으로 총 3단계 구성이었던 기존 블랙 물광 마스크에서 마지막 단계인 마스크팩만 단일 구성했으며, 풍부한 수분감으로 보습, 영양 등 피부에 필요한 기능을 한 장에 담아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31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 몰 신청 고객에 한해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와 슬리핑 팩 각 1개로 구성된 체험팩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개수에 따라 자사 제품으로 구성된 3종 기프트 세트 또는 블랙 물광 슬리핑 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구매자에 한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제주 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숙박권(3), 블랙 물광 스킨 케어 세트(10), 제이준코스메틱 온라인 몰 1만원 할인 쿠폰(20)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 별로 화장품 선호 스타일이 다양해짐에 따라 원스텝 형태의 마스크팩도 선보이게 됐다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인 요즘에는 온도, 습도 등 환경 변화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우므로 마스크팩을 활용한 피부 관리를 꾸준히 해주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는 제이준코스메틱 직영 매장 및 온라인 몰,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