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신규 컬러 출시
16브랜드,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신규 컬러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 아이매거진 헬로우먼데이’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투톤 블렌딩 섀도우
월요일 아침 퉁퉁 부은 눈도 원스텝으로 자연스럽게 커버

광 메이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K-뷰티 리더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3초 만에 누구나 쉽고 빠르게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16 아이매거진’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16 아이매거진은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자연스러운 3단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원스텝 섀도우다. 지난해 12월 첫선을 보인 ‘에브리데이’ 컬러는 글램코랄과 카카오브라운 섀도우로 구성돼 바르는 즉시 화사한 눈매를 완성한다.

국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니크한 패키지, 케이스와 브랜드가 특별히 고안한 쁘띠 블렌더 브러쉬(디자인 출원 완료) 등이 화제가 되며 론칭 3개월만인 2월말 10차 완판, 현재까지 약 80만개가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 ‘16 아이매거진 헬로우먼데이’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2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글램베이지, 코코아브라운)로 구성됐다. 베이지 코코아 컬러 섀도우가 월요일 아침 퉁퉁 부은 눈도 딥하고 입체적인 눈매로 연출해줘 일명 ‘붓기 커버 섀도우’로 불린다. 브러쉬 사용 위치에 따라 마치 전문가에게 받은 것 같은 내추럴부터 딥, 스모키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16 아이매거진 헬로우먼데이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왓슨스(일부 매장 제외), 시코르 전 매장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광 메이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모바일 제너레이션(Mobile Generation)을 위해 프로듀싱한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2016년 4월 왓슨스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롭스와 시코르에 입점했으며, K-뷰티 중심지인 명동에 조성아뷰티 셀렉샵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홍콩 SASA ‘SHINE’ 매장 및 오세아니아 뷰티 전문 스토어 ‘MECCA’ 입점을 비롯, 급격하게 성장 중인 중국에 전격 진출하며 전 세계로 무대를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