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건강한 푸드메틱 콘셉트 신제품 뉴트리션 라인 출시
해피바스, 건강한 푸드메틱 콘셉트 신제품 뉴트리션 라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푸드의 영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뉴트리션 에너지 립 바, 슈가 오일 스크럽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가 건강한 푸드메틱을 콘셉트로 하는 뉴트리션 라인을 선보인다. 뉴트리션 라인은 10가지 슈퍼푸드의 영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뉴트리션 에너지 립 바뉴트리션 슈가 오일 스크럽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었다.

마치 에너지바를 한 입 베어 먹은 듯 입술에 영양과 생기를 주는 뉴트리션 에너지 립 바는 총 다섯 종류로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두 가지 과일 및 슈퍼푸드 추출물을 담아 건강한 입술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마카다미아, 코코넛, 호호바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촉촉함을 전해주고, 비타민C 성분으로 생기를 더했다. 제품마다 콘셉트에 맞게 자연스러운 립 틴트 효과가 가미되었으며, 민낯에 발라도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입술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셔벗 아이스크림처럼 사각거리는 솔트 스크럽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뉴트리션 오일 슈가 스크럽 제품도 다섯 종류로 선보인다. 마찬가지로 제품에 함유된 세 가지 오일 성분을 통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피부 유형에 따라 굵은 소금 입자가 묵은 입자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슈퍼 스트롱과 미세 소금 입자가 부드러운 속살 피부를 가꿔주는 데일리 마일드두 가지 종류 중에서 적합한 사용감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뉴트리션 라인 신제품은 AP, G마켓, 11번가 등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의 대형마트, 아리따움, 드러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