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런칭 2주년 기념, 올리브영 단독 최대 30% 할인 이벤트
클로란 런칭 2주년 기념, 올리브영 단독 최대 30% 할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로란의 맞춤 솔루션을 주제로 한 다양한 헤어 고민 케어 제품 구성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1*,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클로란(KLORANE)이 브랜드 런칭 2주년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란은 2016년 3월에 국내에 상륙해 식물과학적 전문성을 위한 자체 검증 시스템인 ‘보태니컬 엑스퍼티즈’ 절차를 통해 전 과정에 까다로운 품질 규정과 표준화를 적용하며 특히 생물 다양성의 보호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적 브랜드이다. 특히 헤어 타입에 따른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손꼽는 헤어 케어 브랜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클로란은 ‘브랜드 런칭 2주년 기념’을 맞이해 클로란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3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클로란의 맞춤 솔루션’을 주제로 모근•모발 강화, 민감 두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1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극손상 염색 모발 케어를 위한 석류 샴푸 30ml와 석류 컨디셔너 50ml의 디럭스 샘플 키트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철 미세먼지로 인해 가렵고 민감해진 두피에 진정 효과를 주는 ‘피오니 샴푸 기획 세트’ 및 최근 출시된 두피 진정 팩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 & 헤어 팩’과 ‘피오니 샴푸’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약한 모발을 강화시켜주는 ‘퀴닌 샴푸’를 25% 할인하며, 모발 전체를 강화시켜주는 ‘퀴닌 세럼’을 구매할 시 ‘퀴닌 컨디셔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수딩 작용으로 모발을 보호해주는 ‘오트 밀크 울트라 젠틀 컨디셔너’, ‘오트밀크 리브인 스프레이’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클로란 홍보 담당자는 “국내 런칭 2주년을 맞이해 클로란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리브영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클로란의 우수한 식물 성분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1* 클로란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