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선출시 팝업스토어 진행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선출시 팝업스토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식물 에너지로 뿌리부터 강하게!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건강한 두피와 풍성한 모발을 위한 더블케어 ‘NEW 포티샤’ 라인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코엑스 파르나스몰 중앙 광장에서 개최한다.

3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포티샤 샴푸와 두피 세럼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제품 전시존, 테스팅존, 두피 진단존으로 구성되었으며, 두피 진단존에서는 8가지 정밀 분석을 통해 두피와 모발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상담을 통해 르네휘테르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두피 & 헤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델 주우재가 진행하는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비롯하여 뷰티유투버 미스데이지가 두피와 모발 고민 및 관리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헤어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 진행 기간 동안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NEW 포티샤’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신제품 구매 시 두피 & 헤어 케어 에센셜 키트 4종을 추가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헤드 스파 1회 체험권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포티샤’ 라인은 두피와 모근을 강화하는 샴푸와 두피 세럼의 2종으로 구성된다. 포티샤 샴푸는 르네휘테르의 No. 1 베스트셀러 샴푸인 포티샤에 아마존 식물 에너지인 구아라나가 결합하여 깨끗한 세정력은 물론, 두피와 모근 깊이 영양을 공급해 뿌리부터 강한 모발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제품이다. 포티샤 두피 세럼은 두피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리브-인 타입의 데일리 모근 강화 두피 세럼이다. 사용이 간편한 워터 스프레이 타입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샴푸와 함께 사용 시 눈에 띄게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고 힘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2종 모두 100% 자연유래 핵심 성분의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두피와 모근 강화를 원하는 모든 두피와 헤어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61년 두피&헤어 케어의 전문성과 식물 활성 성분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NEW 포티샤’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풍성한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는 르네휘테르의 철학처럼 이번 행사를 통해 자신의 두피 상태를 정확히 알고, 건강한 두피와 모근을 위한 올바른 제품 사용과 케어법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