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 나서
리더스코스메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 나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기회 마련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① 리더스X코세리요가 제휴 프로모션 ② 호텔 제휴 프로모션 ③서울 삼성 썬더스 ‘리더스 브랜드데이’ 진행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 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주 소비층인 2030 여성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타 업체와의 제휴에 나선 것이다.

최근 전속 모델 이승기가 함께 활동하고 있는 스마트 어학 학습기 ‘뇌새김’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월 26일(월)부터 뇌새김 렌탈 및 구매 고객 전원에게 ‘리더스 인솔루션 알로에 수딩 스킨 리뉴얼 마스크’ 10매를 증정하고 있으며, 리더스코스메틱 SNS 채널을 통해 개강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뇌새김을 증정하는 등 피부 관리 및 자기 계발에 충실한 젊은 소비자에게 일석 이조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와 더불어 몸매 관리에도 관심이 높은 2030 여성들의 특성에 맞춰 여성 전문 요가 브랜드 ‘코세리요가원’과 제휴를 맺고, 전국 11개 지점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리더스 메디유 핫썸머 블랙스컬 바디패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및 명동 르와지르 호텔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호텔과도 투숙객 대상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해에 이어 스포츠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 삼성 썬더스’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은 농구장을 찾은 관객을 위해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다. 이어 최근에는 K리그 챌린지 ‘FC안양’과 공식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화장품 업계 유일의 LPGA 공식 후원사로도 하며, LPGA와의 협업을 통해 자외선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를 선보이는 등 글로벌한 마케팅 행보를 보이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판매 채널 외에도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여러 분야로 제휴 활동에 나서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제휴 프로모션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