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7년 연속 안티에이징 1위’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유세린 ‘7년 연속 안티에이징 1위’ 기념 할인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 올리브영 아이크림 부문 1위

 

독일 더모 코스메틱 1위 브랜드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이 7년 연속 올리브영 아이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 덕분에 시시각각 변해가는 소비자들의 취향에도 흔들림 없이 NO.1 아이크림으로서의 굳건한 파워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으면서도 효과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어 명실상부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도 자리잡고 있다. 또한 하이알루론 라인은 아이크림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이 뛰어난 수분 보유력의 히알루론산과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콩배아 추출물(글라이신 사포닌) 등 특허받은 배합을 통해 뛰어난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라인임을 증명해오고 있다.

7년 연속 올리브영 안티에이징 부분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은 유세린은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3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하이알루론 라인 15% 할인과 더불어 자극 없이 말끔한 세안을 돕는 클렌징 라인인 더모토 클린 라인 1+1 행사 등 브랜드 전 라인에 걸쳐 각종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세린 제품과 할인 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온라인 몰(www.eucer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