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업닷컴이 새롭게 변했다!
장업닷컴이 새롭게 변했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3.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화장품의 모든 것은 한눈에~

 

‘Korea Cosmetic Industry News’를 지향하는 장업닷컴(www.jangup.com)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정보화 사회에 발맞추어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

장업닷컴이 언제나 끝이 아닌 시작인 것처럼 단정이 아니라 발로 뛰는 화장품과 뷰티업계의 새로운 정보와 뉴스를 전하고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인터넷 매체를 선보인다.

장업닷컴은 화장품뿐 아니라 미용과 피부, 메이크업, 네일에 이르는 뷰티의 모든 정보와 뉴스를 발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뉴스를 만들고자 메인섹션을 새롭게 정비했다.

상위 섹션을 뉴스, 코스메틱, 포커스, 트렌드로 압축했으며 세계의 화장품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월드뉴스를 강화했으며, 임포트지니어스와 함께 해외 화장품 수출입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피니언 섹션 신설했다.

발 빠른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뉴스와 함께 운영 중인 모바일 장업닷컴(m.jangup.com)도, 독자들의 보다 편안한 정보 수집을 위해 2.0 검색을 도입했다. SNS 시대를 맞아 장업신문 인스타그램(@kcosmeticnews)을 통해 장업신문 애독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또한 보도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주간단위의 기사가 아니라 실시간 보도가 될 수 있도록 했으며 업계의 동정, 화촉, 부음 등의 소식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에 별도 박스로 구성했다.

보다 다양한 소식을 보다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단신 섹션을 없앴으며 동영상 시스템도 도입했다. 그동안 단신으로 처리되던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업계 소식을 각 섹션에 맞게 배정해 자세히 보도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동영상 시스템도 도입해 동영상이 기사 작성 시 기사 내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했다.

장업닷컴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읽을거리가 많은 뉴스를 만들 계획이다.

업계뿐 아니라 일반 독자들도 재미있어할 화장품과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검색 채널을 통해 노출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독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B2B 영역뿐 아니라 B2C 영역까지 겸비한 업계지를 목표로, 다양성, 신뢰성, 완성도 높은 인터넷 매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