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
여성청결제 질경이,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8.02.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원 메시지 전하는 이벤트 진행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3월 8일(목)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여성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들의 지위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1975년 UN에서 제정한 공식 기념일이다.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응원하는 질경이는 이번 여성의 날을 기념해 학업이나 회사 생활, 육아, 명절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모든 여성들을 응원하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질경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여성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내달 4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질경이의 Y존 토털 케어 라인 5종으로 구성된 9만원 상당 ‘해피 핑크 박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준비된 ‘해피 핑크 박스’에는 다양한 제형의 여성청결제를 포함한 5개의 제품이 담겼다. 외음부 피부 보습과 세정, 진정에 도움을 주는 ‘질경이 프로’, 부드러운 폼타입으로 매일 산뜻하고 건강하게 Y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 비키니라인을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스프레이 타입으로 외출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등 5가지 제품이 담겼다.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라이프 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질경이는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작년에는 국내 주요 대학에서 여성 건강 상담부스를 운영하고 여대생들에게 제품을 전달했으며, 2016년에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전 세계 여성 건강과 자신감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진행 중이다. 2016년에는 동티모르 의료 봉사, 여성가족부 산하 건강한 여성재단, 한국 미혼모가족협회 등을 후원했다. 작년부터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소외 계층 소녀들에게 여성 청결 제품과 여성 건강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연중 캠페인 ‘안심 생리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