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엔누리, 국내외 시장공략 재점화
뷰티엔누리, 국내외 시장공략 재점화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2.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아라 다이아포스' 클렌징 신규라인 출시
 

K-Beauty 한류열풍에 기여하며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뷰티엔누리(대표 임종열‧이만선)의 대표 브랜드 ‘레아라 다이아포스 (Rearar DiaForce) ’에서 클렌징 라인 신제품을 출시하며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출사표를 던진다.

뷰티엔누리는 제조, 판매, 유통 등 화장품 분야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글로벌화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뷰티엔누리의 큰 성과들을 이어 오고 있다.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필두로 2015년, 2016년 2년 연속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아이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아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였고,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스크팩, 아이크림, 아이세럼, 슬리핑 아이패치, 립패치 등의 제품들을 연달아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클렌징 라인은 해외시장에서 견고히 쌓인 ‘레아라 다이아포스(Rearar DiaForce)’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차별화된 제품력까지 더해져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레아라 다이아포스'의 클렌징 라인은 폼클렌저와 비누 2종(그린머드솝, 레드머드솝)으로 이루어졌다. 제품 모두 고품질의 머드를 주성분으로 하여 클렌징, 보습, 피부보호 3가지 기능을 다 잡은 것이 특징이다.

'3X딥 미네랄 머드 폼클린저'는 클레오파트라의 피부 미용 비법으로 알려진 이스라엘 사해머드를 사용하여 삼투압에 의한 노폐물 제거는 물론, 사해머드 속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해머드는 미네랄 함량이 매우 풍부해 원료적인 측면에서 매우 우수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피부건강에 유익한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 (올리브오일, 동백오일, 살구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코코넛오일) 다섯가지를 배합하여 세안 후 보습력을 높여주고, 천연유래 곤약성분인 글루코만난 알갱이와 BHA성분을 첨가하여 피부손상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 외에도 다른 클렌저에는 찾아볼 수 없는 피부보호를 위한 프랑스 solabia연구소의 피부보호 신소재 원료인 ‘pollustop’을 적용하여 대기오염물질과 미세먼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더해 타 제품에 비해 기능적인 측면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머드 버블솝 2종인 '퓨어 그린머드 버블솝' 과 ' 카밍 레드머드 버블솝' 은 각각 프랑스 청정 지역에서 공수해 온 그린 클레이와 레드 클레이를 함유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며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아프리코트 오일, 쉐어버터, 스쿠알란, 히알루론산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을 지키며 자극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퓨어 그린 머드 버블솝'은 프랑스 청정 지역의 그린 클레이에 담긴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에 건강함을 부여하며, 솔잎, 대나무, 어성초, 녹차 등의 자연에서 유래한 추출물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탁월한 노폐물 흡착력을 지닌 그린 클레이는 모공 속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만들고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카밍 레드 머드 버블솝'은 프랑스 청정 지역의 레드 클레이와 로즈힙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카바카바뿌리추추물, 바위손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여러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천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세안 후에도 촉촉함과 영양감을 부여한다.

 

뷰티엔누리 관계자는 " 렌징 라인의 세 제품 모두 '레아라 다이아포스' 브랜드에 걸맞게 피부 건강을 우선으로 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피부에 좋은 식물성 성분들을 배합하였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는 완전히 배제하였다. 앞으로도 항상 자연 친화적인 원료와 인증된 성분을 사용하며 까다로운 제조 공정을 거쳐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뷰티엔누리는 이와 같이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하여 클렌징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미 성공적으로 많은 유통망을 갖춘 중국 시장을 포함하여 더 나아가 동남아, 러시아, 미국 등 해외 여러 유통 채널을 통한 마케팅으로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레아라 다이아포스'의 클렌징 라인 출시는 브랜드 확장과 함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의 결실로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증대와 신규 시장의 개척 등 영업 동력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이며, 나아가 화장품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성장할 계기가 될 것이라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