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홈 에스테틱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
에이프릴스킨, 홈 에스테틱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2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마스크 장미꽃 파우더와 장미 추출물 함유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집에서 셀프 케어 만으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홈 에스테틱 제품,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에이프릴스킨의 신제품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 진정 기능이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과 장미 추출물을 함유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건조함 등 도시 환경에서 지치기 쉬운 피부에 진정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마치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모델링 팩과 달리 믹싱볼 준비와 물 계량의 번거로움이 없도록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장미 꽃잎 파우더와 진주 파우더가 함유된 진정 파우더 1제와 장미수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장미 추출물을 담은 액상 베이스 2제를 간편히 섞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컵처럼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패츌러가 동봉되어 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신제품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 진정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모델링 팩을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며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로 마치 장미꽃잎처럼 생기 넘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의 ‘로즈 워터 모델링 마스크’는 에이프릴스킨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