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배드갤 뱅 마스카라’
베네피트, ‘배드갤 뱅 마스카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산 속눈썹을 위한 볼륨 파탈 마스카라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을 위한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36시간 지속되는 극강의 볼륨감과 강력한 블랙 컬러로 섹시하고 매력적인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특히 가장 가벼운 물질로 알려진 ‘에어로-분자(aero-particles)’를 함유해 중력에 저항하듯 처진 속눈썹을 완벽하게 컬링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놓치지 않고 바를 수 있도록 가늘고 긴 슬림 브러쉬를 적용했다. 마스카라 액이 눈 주위에 묻는 것을 방지해줄 뿐 아니라 위 속눈썹은 물론 아래 속눈썹까지 쉽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또한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물과 땀, 유분에 강한 워터 레지스턴스 기능까지 갖춰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신제품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무겁고 처지기 쉽다는 볼륨 마스카라의 편견을 산산조각 낼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초보자도 쉽고 깔끔하게 극강의 풍성함과 아찔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오는 22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