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리스(sioris),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
시오리스(sioris),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정의 신선함을 담아낸 바디 보습 솔루션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간결하고 정직하게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수확한 유기농 유자수를 담은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을 출시했다.

정확한 원산지 표기 및 제철 수확 원료를 고집하는 시오리스에서는 작년 여름 유기농 광양 매실수 성분을 베이스로 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 데 이어 작년 12월 수확한 제주 유기농 유자수를 담은 바디 &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은 정제수 대신 일 년에 단 한번 절정에 이른 유자의 신선한 에너지와 비타민 C, 칼슘 등 풍부한 영양감을 그대로 담아 생기 있고 활력 있는 바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더불어, 유기농 해바라기 씨 오일, 유기농 시어버터, 제주 동백꽃오일 복합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컨디셔닝제나 석유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도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쳐를 구현해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천연 아로마 블렌딩으로 만든 시그니처 향이 은은하게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화학 성분 없는 착한 처방으로 임산부나 아이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 멀티 보습 크림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은 시오리스 공식몰(www.siori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월 19일부터 단 2주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