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설 연휴 케어 제안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설 연휴 케어 제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명절 증후군을 케어하기 위한 아이템 소개
 

민족 대 명절 설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명절 기간 많은 사람이 고향을 찾아가서 반가운 가족들을 만나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들이를 떠나기도 한다. 하지만 아무래도 연휴를 보내고 나면, 즐거운 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저런 후유증을 겪기 마련이다. 장시간의 귀성, 귀경, 나들잇길과 수면 부족 등 불규칙한 생활 리듬으로 피부는 생기를 잃기 쉽다. 그뿐만 아니라, 과음, 과식, 기름진 명절 음식 섭취 등 새해 들어 다짐한 건강 관리 계획도 무너지기 마련. 아모레퍼시픽에서는 명절 증후군을 털어버리고, 다시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주기 위해 똑똑한 방법들을 제안한다.

명절 연휴에는 장시간 자동차, 기차를 타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피부가 건조한 환경에 노출되기 쉽다.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위해서는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한율 ‘갈색솔잎 율려원액’은 자연 안티에이징 원료 갈색솔잎이 함유되어 맑고 투명한 어린 피부를 되찾아주는 고수분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소나무 아래에서 갈색솔잎을 덮고 자란 보습 원료, 송이의 함량 100배 증가 및 미백 기능성 성분 추가로 고수분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

고향을 찾거나 나들이 중에 노출되기 쉬운 강렬한 자외선은 기미, 잡티를 유발할 수 있다. 햇빛에 노출되어 지친 피부를 위해서 수분진정효과를 가진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라네즈 ‘화이트 듀 샤베트 크림’은 미백 성분인 삼백초 추출물을 담아 기미, 잡티, 칙칙한 피부톤을 확실하게 개선하는 화이트닝 크림이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쿨링 샤베트 텍스처로 지치고 무너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또한 하이퍼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한 순한 처방과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바쁜 명절이 지나고 며칠 만에 눈에 띄게 상한 피부에는 휴식이 필요하다. 최근 ‘작은 행복’ 트렌드에 맞춰 홈케어가 확산하고 있다. 에스테틱에서처럼 휴식을 취하며 케어 하는 데는 마스크팩이 제격이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마스크’는 아이오페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의 핵심 성분, 만년송 플라보노이드가 농축되어 있는 크림 마스크다. 크림의 약 1/3 용량의 핵심 성분이 한 장의 마스크에 담지되어 있어, 보다 집중적으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하고 동시에 항산화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크림을 담지한 신 소재 탄성 시트(Flexible Cream Sheet™)가 페이스 라인을 따라 완벽히 밀착되고, 통기성이 좋아 촉촉한 크림 제형을 피부에 답답함 없이 전해 준다.

명절 음식은 고탄수화물, 고지방의 음식이 많다. 연휴 기간 흐트러지기 쉬운 새해 건강과 다이어트 결심을 지키기 위해서는 이너뷰티 제품을 추천한다.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슬림핏라이트’는 볼륨은 지키고 복부 지방, 집중 군살은 케어하는 완벽 바디라인을 위한 프리미엄 슬리밍 제품이다. 슬림핏라이트에 함유된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은 한국인 대상 12주 인체시험 결과, 복부지방을 비롯해 체지방 감소를 확인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망간도 함께 함유되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유기농 녹차 원료로 만든 저온착즙 녹차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슬림핏라이트’는 맛과 향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정제형으로 되어 있어 섭취와 휴대가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