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화이트 골드 출시 ‘100인의 체험단’
LG전자, 프라엘 화이트 골드 출시 ‘100인의 체험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까지 신청만 해도 추첨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 증정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 화이트 골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지난 2월 초 프라엘의 화이트 골드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인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골드와 화이트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제품 바디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 LED 마스크’ ▲리프팅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 ▲화장품의 흡수를 촉진시키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손보다 최대 10배 더 세밀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듀얼 모션 클렌저’ 등 총 4종으로, 기존 프라엘의 핵심 기능이 동일하게 탑재됐다.

이번 ‘프라엘 100인의 체험단’은 고객들에게 최근 출시된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 응모는 오는 3월 4일까지 LG전자 프라엘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www.lgpral.co.kr) 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며, 체험단 선정 결과는 3월 9일 LG전자 공식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3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프라엘 화이트 골드 에디션 4개 제품 중 1개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체험단에게는 미션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SNS에 사진, 동영상, 해시태그 등을 포함해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체험한 프라엘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체험단 모집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엘 화이트 컬러 에디션 제품 가격은 더마 LED 마스크 79만 9천 원, 토탈 리프트업 케어 49만 9천 원, 갈바닉 이온 부스터 34만 9천 원, 듀얼 모션 클렌저 24만 9천 원이다.

한편, ‘LG 프라엘(Pra.L)’은 지난해 9월 LG전자가 선보인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이다.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LG 프라엘은 LG전자의 뛰어난 하드웨어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 안전성과 효능, 사용 편의성, 철저한 사후서비스로 홈쇼핑 첫 방송부터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홈 뷰티 기기 시장에 진출하자마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