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 포맨트, 설 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
에이프릴스킨 & 포맨트, 설 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아이템 설 맞이 최대 70% 파격 할인
 

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설을 맞아 14일(수)부터 자사 대표 뷰티 브랜드인 에이프릴스킨과 포맨트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에이프릴스킨, 설맞이 최대 70% 할인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설을 맞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스틱 블러셔 4D스틱 4종은 70%의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1개 구매 시, 4D스틱 하이라이트 색상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모발 손상 없이 원하는 헤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2주 단기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8종과 대표 쿠션 제품 ‘매직스노우쿠션 2.0’ 및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2.0’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력한 피지 흡착 효과의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 고발색 워터 타입 틴트인 ‘물팅틴트’ 3종 등도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남성 뷰티 브랜드 포맨트, 최대 40% 할인 및 2+1 파격 혜택
여자들이 바라는 이상형이 되는 방법을 제안하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도 인기 품목들의 최대 40% 할인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2+1의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러블 피부의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개선시켜 주는 신제품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을 비롯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닝 옴므 에센스', 숯가루를 함유해 블랙헤드 제거와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블랙헤드 바이 폼클렌저’ 등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0초만에 자연스러운 셀프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다운 스틱 왁스’와 불쾌한 냄새를 커버하고 이성이 좋아하는 향기를 선사하는 '포맨 퍼퓸 스프레이' 등 필수 그루밍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에이프릴스킨과 포맨트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명절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위주로 알차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프릴스킨과 포맨트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20일(화)까지 에이프릴스킨과 포맨트의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