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코롱,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
아틀리에 코롱,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
  • 윤경선
  • 승인 2018.02.1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롱 압솔뤼와 레더 케이스로 구성된 커플 향수 세트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퍼퓸 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이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는 휴대하기 간편한 코롱 압솔뤼 30ml 2종과 레더 케이스 2종으로 구성된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향, 레더 케이스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특히 레더 케이스에 연인만을 위한 메시지나 이니셜 등을 각인할 수 있어 ‘맞춤형 선물’이 가능해 커플 아이템으로 더욱 특별하다.

커플 향수 스타일링 팁으로는 서로 대조적인 분위기의 향으로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추천하는 두 가지 코롱 압솔뤼로는 톡 쏘는 자몽향의 ‘포멜로 파라디’와 은은하고 차분한 우롱 티의 향을 담아낸 ‘울랑 앙피니’를 추천한다. 코롱 압솔뤼란 15-20%의 높은 원액 함유량을 지닌 퓨어 퍼퓸으로, 코롱처럼 상쾌하면서도 퍼퓸처럼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지닌 새로운 개념의 향수이다.

아틀리에 코롱은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 출시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감각적인 하트 일러스트로 특별함을 더한 리미티드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는 전국 아틀리에 코롱 공식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