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18 설날 맞이 제니피끄 이벤트
랑콤, 2018 설날 맞이 제니피끄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피끄 에센스 30ml 정품 증정으로 특별함 더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8 설날맞이 제니피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랑콤 매장에서 브랜드 No.1 에센스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를 구매하거나 제니피끄 라인에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제니피끄 에센스 30ml 정품이 추가 증정된다. 랑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를 정품으로 오직 단 한번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겨울철 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는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부스팅 기능도 탁월하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 최근 랑콤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하고 있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압솔뤼 루즈’, ‘뗑 미라클 핏 파운데이션’ 구매 시 2018년 무술년을 기념한 고급스러운 강아지 선물 포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디럭스 샘플까지 추가 증정하고 있어 명절 분위기에 맞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BE YOUR VALENTINE’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 중에 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 4개 중 하나를 선택해 입력하면 서프라이즈 기프트가 증정된다.

랑콤 2018 설날맞이 제니피끄 이벤트는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