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르테, 드라마 속 김남주 메이크업 룩 공개
데코르테, 드라마 속 김남주 메이크업 룩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미스티> 세련되고 지적인 뉴스 앵커 고혜란 메이크업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앰버서더 김남주의 드라마 <미스티> 속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6년만에 복귀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뉴스 메인에서 종일 TOP에 랭크된 김남주는 지적이고 세련된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드라마가 방영된 후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바로 김남주의 메이크업. 미스티 속 김남주(고혜란 역)의 메이크업은 모두 2월 19일 출시되는 데코르테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완성했으며, 깨끗하면서도 빛나는 피부와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톤다운된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룩을 표현했다.

톤다운된 레드 포인트 립

 

 뉴스 속 고혜란 앵커의 차분한 메이크업을 위해 립은 톤다운된 컬러를 사용하고 립 메이크업에 힘주기 위해 오버 립으로 표현. 핑크 베이지 컬러의 더 루즈 RO650를 베이스 립으로 전체 라인을 잡아준 후 레드 컬러의 더 루즈 RD456 컬러로 그라데이션 해준다. 데코르테 더 루즈는 립밤에서 영감하는 촉촉하고 글로시한 타입의 립스틱으로 선명한 컬러가 입술 위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준다.

글로우한 아이포인트 룩

 

시선을 사로잡는 시상식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우선 베이지 컬러의 아이 글로우 젬 BE386로 베이스를 깔아준 후 강렬하게 반짝이는 골드펄의 아이 글로우 젬 GD082로 포인트를 주었다.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은 보석처럼 촉촉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섀도우로 촉촉한 윤기와 선명한 발색, 오랜 지속력이 특징인 새로운 질감의 아이섀도우이다. 여기에 투명한 레드 컬러의 더 루즈 RD453을 발라 마무리했다.

데코르테는 “완판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김남주씨와 이번 복귀작 <미스티> 함께하면서 새롭게 출시되는 김남주 립스틱 ‘더 루즈’와 김남주섀도우 ‘아이 글로우 젬’의 완판 신화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남주가 드라마 속에서 선보인 메이크업 제품은 전국 데코르테 매장에서 2월 1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