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김기수와 함께한 강아지상 메이크업 공개
비브라스, 김기수와 함께한 강아지상 메이크업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한 분위기 연출, 메이크업 라인 비브라스 MOTD 소개
  (이미지 제공 : ㈜비브라스,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와 비브라스 모델 김보형)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가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함께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해 맞이 강아지상 메이크업 루틴을 공개했다.

김기수는 유튜브 구독자 수 12만명이 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최근 <김기수의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 책을 출간하며 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로써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는 비브라스 MOTD라인 모델 김보형과 함께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이 ‘행운을 부르는 강아지상 메이크업 방법’을 시연하며 매일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라인 비브라스 MOTD를 소개했다.
김기수는 강아지상 메이크업의 핵심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이라 언급하며, 결만 살린 네츄럴 브로우 메이크업과 사랑스러운 치크 표현 등을 소개했다. 특히 깨끗하고 맑은 피부 표현에 사용한 비브라스 MOTD 루스터 포 파운데이션과 영롱한 펄이 포인트인 코버트 섀도우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김기수는 “비브라스 MOTD 파운데이션은 동양인에게 착 달라붙는 색감을 가지고 있어 피부를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표현해주고, MOTD 코버트 섀도우의 영롱한 펄감은 눈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이 있어 강추한다”고 말했다.
비브라스의 ‘엠오티디(MOTD) 라인’은 비브라스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