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2018 설 맞이 ‘50%세일’ 고객 감사 이벤트
쏘내추럴, 2018 설 맞이 ‘50%세일’ 고객 감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2일부터 2월 19일까지 단 7일간 진행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설 연휴를 맞이하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휴 기간 동안 배송 지연의 불편을 좋은 가격으로 보답 하고자 마련한 고객들을 위한 쏘내추럴만의 특별한 이벤트이다. 2월 12일 오전10시부터 2월 19일 오전 10시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2월 14일 오후 4시 이전 결제 완료 시 , 당일 출고된다.

파격가로 진행되는 쏘내추럴의 베스트 아이템으로는 하루 한 알씩 사용하기 좋은 ‘블랙씨드 캡슐 오일’, 빈틈 없는 보습효과 ‘세라마이드 크림’, 눈가주름 관리를 위한 ‘p3컴플리트 아이크림’, 필링과 톤업 효과를 동시에 안겨줄 ‘다이아 브라이트 토닝 패드’ 등 환절기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광채로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줄 ‘글로우 메이크업 픽서’,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커버 픽싱 쿠션’, 지속력 끝판 왕 ‘쏘 립 픽스’ 등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줄 페이셜 딥 클렌징 오일, 센텔라 락 솔트 바 등 총 16가지 다양한 품목별 제품들도 할인을 진행한다.

일년에 딱 두 번뿐인 쏘내추럴의 최다 품목, 최대 혜택을 안겨줄 브랜드 세일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모바일 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