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SEP(셉) S/S ‘엣지 오브 네이처’ 컬렉션
CJ오쇼핑, SEP(셉) S/S ‘엣지 오브 네이처’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P과 팬톤의 만남, 열정적이고 생생한 컬러 메이크업의 향연
 

‘셉(SEP)’에서는 2018년 2월,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하여 자연의 컬러 포인트를 담은 18 S/S ‘엣지 오브 네이처(EDGE OF NATURE)’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SEP과 팬톤은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울트라 바이올렛’의 창조적인 영감을 바탕으로 무심코 지나쳤던 수많은 자연 속에도 아름다운 컬러 포인트가 있음을 발견해 2018년 봄, 더욱 돋보일 생생한 컬러 메이크업 컬렉션 ‘엣지 오브 네이처’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키워드는 립을 강조한 엣지 메이크업으로 입술에 착 감기는 생생한 고발색의 세미-매트 립스틱 ‘립스틱 X‘, 투명도 높은 컬러감의 촉촉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글로시 립스틱 ‘립스틱 X 모이스처’, 그리고 아이 팔레트 하나로 내추럴한 데일리 룩 부터 화려한 룩까지 완성해 줄 ‘아이 섀도우 X 4’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컬러인 ‘립스틱 X’의 ‘브라이트니스’ 컬러는 빛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오렌지 빛 컬러로 선보이며, ‘트루 레드’컬러는 화려한 새의 붉은 깃털에서 영감을 받은 생생한 핑키쉬 레드 컬러로 제작되었다. 또한 ‘립스틱 X 모이스처’의 ‘데저트 플라워’컬러는 마치 형광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호수의 아름다운 핑크 빛에서 영감을 받은 로맨틱한 핑크 컬러가 특징이며, ‘아이 섀도우 X 4’는 내추럴 베이스 컬러의 ‘데저트 플라워’부터 강하고 화려한 펄감의 ‘펄 바이올렛’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때로는 은은하게, 때로는 화려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립스틱은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LIP SUSTAIN OILTM이 함유되어 연약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뿐만 아니라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GT-16-00042)을 받은 생분해 플라스틱 케이스를 제품에 적용하였다. 이 밖에도 제품 상자는 콩기름을 이용해 인쇄하여 환경까지 생각했다.

또한 한국 여성들의 윗 입술 두께에 맞춰 초슬림형(직경 10.2mm)으로 제작해 별도의 도구 없이 쉽고 섬세하게 립 라인을 표현할 수 있게 하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표현한 듯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더불어, 팬톤 컬렉션 제품 구매 시 한정 증정하는 ‘리퀴드 스티커 미니 네일_바이올렛’은 올해의 컬러를 담아 손쉽게 바르고, 간편하게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신개념 네일 스티커로, 바를 때 냄새가 없고, 떼어 낼 때 손톱 자극이 없어 매일 메이크업과 패션에 따라 손쉽게 연출하기 좋다.

SEP ‘엣지 오브 네이처’컬렉션 제품은 CJ 공식 온라인 몰(http://www.cjmall.com) 및 49개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sepbeauty.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ep.beau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