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건강을 위한 맞춤형 설 선물 아이템 추천
피부 건강을 위한 맞춤형 설 선물 아이템 추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오일, 향수 등 취향을 고려한 선물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다가왔다. 평소 충분히 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덕담과 정성을 담아 고른 선물로 전하면 어떨까? 다양한 선물 아이템 중에서 이왕이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하여 맞춤형 선물을 한다면 선물을 주는 즐거움과 선물을 받는 기쁨 모두 배가 될 것이다.

-세상에 없던 한 방울 홍삼 오일로 피부 건강 선물
명절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단골 품목은 바로 화장품이다. 특히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니 세상에 없던 홍삼 한 방울로 피부 건강을 선물해보자.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100% 계약 재배, 290가지 이상 검사를 거쳐 까다롭게 고른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정관장 홍삼을 사용한 특허 받은 홍삼 오일을 담았으며, 한뿌리에 한방울만 나오는 고순도 홍삼오일이 피부 케어에 온전히 전해지는 궁극의 프리미엄 오일이다. 특허 받은 홍삼오일이 피부 속보습과 피부 속탄력, 진피치밀도를 개선하여 진피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고, 피부 광채와 피부결 개선, 항산화까지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1899 시그니처 오일은 지난 1월 26일에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꿀라보레이션 코너에서 뷰티 크루들이 사용하여 입소문이 난 제품이며, 설을 맞이하여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오일 미니어처 ‘1899 미니 에디션’과 고보습 라인 ‘윤 2종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진행하고 있어 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향수로 새해를 향기롭게 시작
매번 겪는 선물 고민. 올해는 조금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향수를 추천한다. 향수는 센스는 물론 품격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설 선물로 손색이 없다.
‘에르메스퍼퓸 트윌리 데르메스’는 톡 쏘는 듯 강렬한 향의 진저와 개성 있는 향을 지닌 튜베로즈, 관능적인 향을 이끌어내는 샌들우드 세 가지 재료가 서로 조화를 이뤄 묵직하면서도 따뜻한 향을 지닌 향수이다. 바틀은 에르메스퍼퓸의 시그니처 바틀 모양인 랜턴 바틀을 깔끔하고 과감하게 커팅한 작은 큐브 형태의 바틀로 기존 바틀 캡의 크기를 확대하여 오버사이즈 햇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고, 바틀 넥을 감싸고 있는 리본 매듭은 마지막 피니싱 터치로서 트윌리 데르메스만의 위트가 느껴지는 포인트이다. 특히 발랄하고 독특한 매력의 패키지로 되어 있어 설 선물로 제격이다.

-금연에 도움을 주는 디퓨저
새해를 맞이해서 금연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주변에 금연을 결심한 가족, 지인이 있다면 금연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선물하면 어떨까.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보인 ‘브레인톡스 노스모킹’은 5가지 한약재의 에센셜 오일을 원료로 개발된 금연 디퓨저이다. 한방 기능성 방향제로 향기를 통해 흡연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특허를 받았으며, 세명대학교 한의과 대학에서 니코틴 중독 및 금단 증상 완화와 과잉행동 억제 효과가 있음을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