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스킨케어 시장 본격 공략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남성전문 스킨 케어 ‘맨올로지’를 리뉴얼 런칭하고 본격적으로 남성 럭셔리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맨올로지(manology)’는 남성을 뜻하는 man과 이론, 학문을 뜻하는 –ology를 결합해 탄생한 단어다. ‘진정한 남자가 되기 위한 가이드’로써 남성 피부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유쾌한 지침서라는 의미를 담았다.

‘맨올로지’는 수 세기 동안 축적된 허브의 지식을 담은 발드 리치 북(Bald’s Leech book)의 기록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현대 남성의 피부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처방을 적용했다. 특히 면도와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피부 타입과 고민, 생활 습관 등에 맞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맨올로지’는 빌리프 특유의 수분감과 보습감을 고스란히 담은 워터 로션과 모이스춰라이저를 비롯, 과도한 피지 분비로 번들거림이 고민인 피부에 적합한 세범 컨트롤 제품, 예민하고 까다로운 남성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올인원과 클렌징 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대표제품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은 잦은 면도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입증 받은 미세 스크래치 개선 효과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강한 알코올에 의한 자극감 대신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남성 피부를 자극 없이 편안하게 감싸준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급격히 성장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도 세분화된 피부 타입과 고민을 갖고 있다는 점에 착안, 보다 전문적인 럭셔리 남성 스킨 케어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자 ‘맨올로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출시 2주만에 빌리프의 대표제품 폭탄크림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